Sign in with Twitter

Username:

22 Following   19 Followers   1,888 Tweets

Joined Twitter 11/14/14


@_86mm 요즘 그냥 집 오면 잠들어요 분명히 안 졸린데 왜 그러지 ㅋㅋ 윽 저 너무 늦었죠 @Distance_W 나도 잘못한 걸로.. #haha 나도 보고싶었어 ㅜㅜ♡ @K1ssForU 아, 그런 방법이 있었구나. 다음에 그렇게 한 번 봐야겠다. ㅋㅋㅋㅋ 제임스 영국이였어? 그렇구나, 타일러 미국이지. 타일러 말 진짜 잘 하던데. ㅋㅋ
6/5
2015
@K1ssForU ㅋㅋㅋㅋㅋ 그러는 걸로. 나도 비정상 1회부터 차근차근 보려다가 어디까지 봤는지 까먹어서 대충 보는 중. 뭐든 1회부터 봐야 재밌기는 하더라. 제임스? 아, 그 미국이였나.
5/27
2015
@beastyys123_ .. 아마도? 키 클려고 일찍 자나봐요 ㅋㅋ 는 농담이야 응 ㅋㅋ 라바 맞아요? 저 애벌레 되게 오랜만에 보는 것 같아 @_86mm 응 우리 트위터에서 보면 되죠! ㅋㅋ 트위터든 라인이든 둘 다 연락만 되면 되는거지 @K1ssForU 그냥 말할 때는 분명히 아련해 보이는데... 나 아마 비정상 1회도 안 봤을 걸 ㅋㅋ 띄엄띄엄 보느라 모르는 애들이 많아. ㅇㅇ 아, 블레어 진심 귀여워... #앓앓 @Qnmuz 넹 안 도망가니까 태남도 도망가지 말고 잘 붙어있는 걸로 ㅋㅋ @Qnmuz 윽 태남 나 지금 좀 감동이요 ㅋㅋ @K1ssForU ㅋㅋㅋㅋㅋㅋ 그러니까 안 아련해 보이는 이유 좀. 특히 그 누구지 교수 나왔을 때 그렇게 진지했다며. ㅋㅋ 그런가? 언제 나왔는지 기억이 안 나는다는 게 트루. @_86mm 전 라인은 아예 못 하겠더라 트위터도 힘들어요 ㅋㅋ
5/25
2015
@_86mm 아 그런건가봐요 요즘 라인 하는 사람들 많던데 ㅋㅋ @_86mm 요즘 트위터 알림이 왜 이렇게 안 뜨는 건지 모르겠어요 저도 보고 싶었어요 아빠 ㅜㅜ @_86mm 저 너무 오랜만에 왔죠 ㅜㅜ 트위터 업뎃했더니 알림이 안 떠서 몰랐었어 @beastyys123_ 어 정말? 일찍 일찍 자는 게 좋은거죠 ㅋㅋ 프사 그거죠 그 뭐지 라바? 아닌가 @Distance_W 넹 우리 완전 오랜만... 앞으로 연락 자주 하세요 응 ㅋㅋ 😻 @_86mm 응 그럴게요 ㅋㅋ 꼭 데려갈게 @Just_for__you__ 주말에 내가 못 잡고 있었던 게 함정 ㅋㅋ 나 뭐하느라 안 왔지 그래서 나 없는 사이에 답은 빨리 했었고? ㅋㅋ @K1ssForU 아마 그런 것 같다고 함. 그치, 막 진지한데 귀여우ㅏ. 지금 멤버 중에 호주 블레어? 있는데 완전 귀엽게 생겼어. 내 스타일. ㅋㅋ @Qnmuz 익숙함에 속아 미학이를 잃지 말자 ㅇㅇ 는 장난이고 싸라해 ㅋㅋ 💕
5/24
2015
@K1ssForU 뭔데 넌 항상 아련하세요... 나도 비정상회담 열심히 챙겨 보다가 귀찮아서. ㅋㅋ 가끔 영상 뜨는 것만 보는 것 같아. 비정상들 다 진지하게 토론하는 거 보면 졸귀.
5/21
2015
@K1ssForU 뭔데 또 아련해 보이지. ㅋㅋ 요즘 전현무 엄청 많이 나와. 여기서 보이고 저기서 보이고. ㅋㅋ 나도 전현무 나오는 건 딱히 챙겨보는 거 없는 것 같아. 그 많은 것 중에 하나가 없네. ㅋㅋ
5/20
2015
@Just_for__you__ 뭐 진심처럼 보였으면 진심인 건가? ㅋㅋ 네가 어서 빠른 답을 할 날이 오기는 할까 아마 평생 안 올 것 같다고 함 ㅋㅋ @K1ssForU 나도 초밥 뷔페 안 간지 엄청 오래 됐는데 가고 싶다. ㅋㅋ 친구한테 한 번 가자고 해볼까. 나만 그 전까지 못 본 거야? 요즘 전현무 여기저기 진찌 많이 나오긴 하더라. @Nez_rouge_ 그치 언젠가는 생기겠지. 아무 생각도 안 들어. ㅋㅋ
5/19
2015
@K1ssForU 그치, 초밥 뷔페에 있는 회는 더 안 먹게 되는 것 같아. ㅋㅋ 계란초밥 먹고싶다.. #앓 나 방금 그 광고 봤어. 신경 안 쓸 때는 몰랐는데 이제 보이네. ㅋㅋ @Nez_rouge_ 뭐 괜찮아. 언젠가 만나지 않을까. ㅋㅋ @K1ssForU ㅇㅇ 회는 좀 그래. ㅋㅋ 초밥뷔페가면 계란초밥이랑 새우랑 그런 것만 잔뜩 먹어. ㅋㅋ 행복의 날 행사구나. 헐, 선데 1500원.. 대박이다. @_86mm ㅋㅋㅋㅋ 그러는 걸로 앞으로 계정 바꿀 때 꼭 아빠 데리고 가는 걸로 @Nez_rouge_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럽다. @K1ssForU 난 회는 뭔가 물컹해서 싫더라. 그래서 내가 생선 초밥도 별로 안 좋아해. ㅇㅇ 헐, 티비에서 광고 해? 전현무 나오는 거 티비 잘 보고있어야지. ㅋㅋ
5/17
2015
@Nez_rouge_ 괜찮아 포기한지 오래야 응 ㅋㅋ @Bellve1y 응 같이 힘내요 ㅋㅋ @K1ssForU 난 회는 별로라 ㅎㅎ 요즘 초밥 존나 끌린다. 맥날 나도 3월에 만원팩? 그거 먹으러 가고나서는 한 번도 안 간듯. ㅋㅋ 요즘 맥날 세일해? @Nez_rouge_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#말잇못 @beastyys123_ 아 공감 저도 배고프면 항상 자 ㅋㅋ 배고픈건 진짜 못참겠더라.. @K1ssForU 헐, 존나 비싸네. 초밥 뷔페 가고싶다. 내 계란초밥.. #앓앓 맥날 안 간지 겁나 오래 된 것 같은데 요즘 뭐 맛있는거 있음? 돈 없는 건 마찬가지..ㅋㅋ @Bellve1y ㅋㅋㅋㅋㅋㅋ 외로워하지 마요 응 곧 생길거야
5/16
2015
@Bellve1y 아 정말? 실연 구하는 것도 장미 구하는 사람들이 있구나 @Just_for__you__ 안그래도 너 원망 중이요 ㅋㅋ 는 농담인 거 알지? 며칠 안 봤다고 잊어버릴리가 안 잊어버렸어요 응 ㅋㅋ @__Ob1ivion 뭐 언젠가는 생기지 않겠어? 그냥 포기하고 있을까 하는 생각도 들고 ㅋㅋ @_86mm 정말요? 다행이다 ㅋㅋ 앞으로 우리 잃어버리지 마요 응
5/14
2015
@_86mm 그러게 저도 좋아요 ㅜㅜ 사실 낯은 그냥 그 때 끌리는 거 하는 거라서 언제 바뀔지 몰라요 응 ㅋㅋ 그러게요.. 뭐 이제부터 다시 알콩달콩 잘 지내면 되죠! @__Ob1ivion 다들 어디서 그렇게들 만나는 건지 모르겠다 이쯤되면 나한테 문제가 있는 건가 싶기도 하고 ㅋㅋ @_86mm 헐 그럼 아빠라고 부르는 걸로 막 예전에 아빠가 편지 써줬던 것도 새록새록 생각나고 그렇네요 응 😂 @K1ssForU 존나 공감 ㅋㅋㅋㅋ 고기보다 더 비싼 게 초밥인듯. 고기 뷔페는 런치 9900원인 데가 많은데 초밥 뷔페는 기본 10000원 이상.. ㅂㄷㅂㄷ 헐 버거킹 부럽다 그 통모짜 와퍼? 그거 먹어보고 싶은데 @__Ob1ivion 실연 진짜 해보고 싶은데 할 사람이 없다 ㅋㅋ 윽 존나 슬퍼 @Bellve1y 요즘 탐라에 다 실연 얘기더라 존나 연애라는 거 안 해본지가 벌써 언젠지 @K1ssForU 아, 초밥 얘기 하니까 또 먹고 싶다. 내 사랑 계란 초밥. ㅋㅋ 여기도 뭐 웬만하면 다 있기는 해. 버거킹이 없는 게 제일 싫다 ㅂㄷㅂㄷ @_86mm 음 그럼 예전처럼 아빠? #소심 @RT_kid_ 님들 나랑 실연이나 할까 ㅋㅋ 는 존나 외로워서 한 번 던져봤는데 진짜 해보고 싶긴 하네
5/13
2015
@beastyys123_ 그러게 새벽만 되면 항상 배고프더라 ㅋㅋ 사실 지금도 배고파 피자 먹고싶다 @_86mm 음 글쎄요? 뭐라고 부르지 ㅋㅋ @peubon 그러게 왕 오랜만임당 귀차니즘은 나도 마찬가지.. 요즘 뭔데 다 귀찮은 건지 모르겠다 ㅋㅋ 자는 거랑 밥 먹는 거 빼고 다 귀찮아 @K1ssForU 아, 그럴수도 있겠다. ㅋㅋ 헐 장난 아니네. 4개 호선이 만나는 데면 먹을 데 많겠네 부럽. 놀 덴 어디든 1도 없는 것 같은 게 함정.
5/12
2015
@_86mm 맞팔 고마워요! 음.. 뭐라고 불러야 될지 모르겠다 #엉엉 @K1ssForU 응, 너 왠지 항상 애잔해보였던 건 왜지. 헐, 대학로 근처구나. 우리 집 근처에도 대학교랑 역이랑 다 있는데 왜 이런건지 설명 좀. ㅂㄷㅂㄷ @Nez_rouge_ 음 그럴까? ㅋㅋ 그랬으면 좋겠네 응
5/9
2015
@difkfkfd 존나 콜이요 ㅋㅋ 얼른 고민 던져 봐 ㅋㅋ @_86mm 응응 그래요 우리 ㅜㅜ 그럼 제가 먼저 선팔! @zoX5nn 그러게 적응하기 너무 힘들어 ㅋㅋ 나는 그냥 막 내가 끌리는 팸 아니면 오래 못 있다가 나오게 되던데 내가 이 팸은 진짜 괜찮다 하는 팸들에는 오래 붙어 있지 ㅋㅋ 비스트는 사랑인데 장현승 솔로 티저는 안 사랑 #haha @K1ssForU 왠지 그럴 것 같은 느낌. ㅋㅋ 너 항상 애잔해 보였던 건 안 비밀. 헐, 대박이다. 나도 우리 집 근처 초밥 뷔페를 뒤져 봐야지. ㅋㅋ @FORRRMULA ㄴㄴ 아마 계속 인정 안 할듯 ㅎㅎ
5/6
2015
@FORRRMULA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겁나 멋있긴 하던데 쿠팡이 같은 건 아니였어 #단호 @K1ssForU ㅇㅇ 아마 그런 것 같다고 함당. ㅋㅋ 존나 아련하다 못해 애잔해 보이기까지 하는 건 내 기분 탓? 초밥 뷔페 솔직히 요즘 너무 비싸졌어. 한 번 갔다오면 지갑이 텅. @_86mm 응 아마 그럴걸요..ㅜㅜ 보고 싶어서 알티된 거 보고 바로 달려왔었어😢 @Just_for__you__ 이제는 눈도 잘 안 보이는 건가 ㅎ 귀찮음은 인정 나도 요즘 답이 너무 귀찮다.. 잘 먹고 잘 자고 ㅋㅋ 그게 제일 편하고 행복하게 사는 거긴 하지 @FORRRMULA ㅇㅇ 보고 왔는데 와 분위기 장난 없더라 @_86mm 그러게..ㅜㅜ 제가 전 계정에 있을 때니까 벌써 작년인가? ㅜㅜ @K1ssForU 뭔데 너 하면 초밥부터 생각나는 건지 모르겠다. ㅋㅋ 너가 짝사랑에 빠진 건 아니고? 아, 뭔데 슬프지. 돈 있는 애는 싫어하고 안 싫어하는 애는 돈이 없고. ㅋㅋ @Nez_rouge_ 위로 받을 정도는 아니야, 응.ㅋㅋ @peubon 갑자기 저 계정은 안 보이고 답멘은 이 계정으로 와서 겁나 당황스러웠다고 함 ㅋㅋ 아니 귀찮은 건 없는데.. 이제 프본이라고 한 번 불러볼게 응 #haha
5/5
2015
@Just_for__you__ 마음만 언제나 대 천사 인걸로 ㅋㅋ ? 저기 앞에 멘션에서 귀찮다고 안 왔다던 게 누구였더라 ㅎ 세상 잘 살고 있다니 뭔데 웃기지 @zoX5nn 그러게 요즘 트멤들이 막 금방 생기고 없어지고.. #절레절레 나도 트멤 한 개 들어갔는데 뭔데 답멘이 이렇게 귀찮지 너무 트멤을 오래 쉬었나 ㅋㅋ 손동운도 좋고 비스트는 더 좋고? ㅋㅋ @Nez_rouge_ 그치 ㅋㅋ 뭐.. 괜찮아 응 @FORRRMULA 뮤비는 아직 안 봤는데 말 나온김에 보러 가야 겠다고 함 @beastyys123_ ㅋㅋㅋㅋㅋ 그래요? 이 버전에서 머물러 있는 걸로 @uuinm 뭐 이렇게 다시 보니까 좋다고 함 ㅜㅜ 엄청 오랜만인 거 맞는건가? ㅋㅋㅋ 앞으로는 자주 와서 눈도장 찍는 걸로 응 ㅋㅋ
5/4
2015
@Just_for__you__ 늦게 오는 걸 보니까 네가 대 천사가 아니라는 게 확실해 지는데? ㅋㅋ 답하기 귀찮아서 안 왔다니 실망 오늘도 지방을 늘리면서 잘 지내고 있었지 @uuinm 헐 콩떡 왕 보고 싶었다고 함 ㅜㅜ 이제는 하루 안 오고 그러더라도 막 길게 잠수는 안 타는 걸로 #끄덕 아 근데 진짜 겁나 오랜만인 것 같은 느낌이야 나만 그런가 ㅋㅋ @beastyys123_ 그치, 그냥 다운 안 받으려고요.ㅋㅋ 그냥 이 버전에서 머물러 살래... @K1ssForU ? 누구세요. 는 초밥 얘기하는 거 보고 알았다고 함. ㅋㅋ 얼마나 먹고 싶길래 잠금화면이 초밥이야. #애잔 친구들이 다 싫대? 초밥 안 좋아하나보네 @Nez_rouge_ 아니 ㅋㅋㅋㅋ 설마 그 사이에 생겼을리가 @FORRRMULA 헐 빅뱅 이번 노래 겁나 좋다고 함
5/3
2015
@FORRRMULA 파랑새 최소 돼지 ㅋㅋ 그래서 나 지금 뭐 하지 노래 듣슴당 응 ㅋㅋ @zoX5nn 그래? 요즘 트멤 안 들어간지 꽤 된 것 같아 ㅋㅋ 바빠서 금방 나와야 된다는 말이 뭔데 슬프지 😂 콜 나중에 좋은 곳 찾아서 같이 들어가자 ㅋㅋ 헐 대박 동운이.. #앓앓 존 싸라해 ㅋㅋ 😘 그런 의미에서 선팔 @beastyys123_ 아, 그 정도야? 그럼 저는 업뎃 안 하는 걸로.ㅋㅋ 사실 귀찮기도 하고.. @1oveU_szz 그럼 난 현아욥.kk @1oveU_szz 앗 만들었어여? 나 나왔음 ㅎㅅㅎ @beastyys123_ 아직 안 받아봤어 ㅋㅋ 계속 까먹는다는 게 함정 ㅋㅋㅋ
5/2
2015
@1oveU_szz 앗 다 끊겼.. ㅋㅋㅋ 나중에 다시 멘션 보내는 걸로 넹. 요즘 왕 덥던데 잘 지내는 거 맞져 😂 @FORRRMULA ㅋㅋㅋㅋㅋㅋㅋㅋ 왜 갑자기 공부가 나오는지 모르겠지만 공부따위.. ㅂㄷㅂㄷ
5/1
2015
@beastyys123_ 아 궁금해 ㅋㅋㅋ 공기계에 다운받아 봐야겠다 @FORRRMULA ㅋㅋㅋㅋㅋ 그래염 때려치워 #책상엎능 @1oveU_szz 앗 많이 찾았네여 럽둥이들 보고싶다ㅜㅜ
4/30
2015
@_86mm 그러게요 완전 오랜만이야ㅜㅜㅜ 보고싶었어요ㅜㅜ @beastyys123_ ㅋㅋㅋㅋㅋㅋㅋ 익숙해졌으면 된거죠 응. 저도 업뎃이나 해볼까.. @ToXstarlight ㅇㅎ.. 요즘 그런 애들 많더라 너는 그럼 혼자 두면 안 되겠네 혼자 막 우울해지고 있으면.. #끄덕
4/29
2015
@Nez_rouge_ 그래? 뭐 사실 나도.. #우울 @FXXKLIKEADOG 라인은 지금 안 하는데.. 용량이 너무 커서 제 폰이 버티질 못하더라고. ㅋㅋ
4/28
2015

0